뉴런

뉴런

완벽한 하루를 위한 새로운 생각
  • 대표자명 김영현
  • 법인 설립일 2018-11-12
  • 재직자 수 5명
  • 사업분야 기타
  • 전년도 매출액 7,620,000원
  • 주소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120 중장비실험동 409-1
  • 홈페이지 newrun.dothome.co.kr

주요연혁

  • 2018.12우수창업동아리
  • 2018.11뉴런(New-Run) 설립
  • 2018.10‘기술혁신형 창업기업 지원사업 (예비창업패키지)’선정
  • 2018.08중강그룹 주최 한중 Australila 데모데이
  • 2018.02시제품지원사업선정
  • 2018.03건국대학교 창업동아리 선정
  • 2019.11상표등록 / 천 매출발생
  • 2019.06‘한벽한 하루’ 정식 출시
  • 2019.05데이터진흥원 ‘데이터바우처 AI부문’ 선정
  • 2019.04‘완벽한 하루’ 베타 출시
  • 2019.01K-ICT의 K-GLOBAL 프로그램 참여
  • 2020.06사용자 1만명 달성
  • 2020.05‘AI 원클릭 추천 시스템’ R&D 완료
  • 2020.02‘벤처기업’ 자격 획득

지재권사항
-특허 1개 출원중
-상표 1개 등록완료
-저작권 2개 등록완료

주요 기술&서비스

서비스 소개
  • · 서비스명 : 완벽한 하루
  • · 컨셉 : 빅데이터 기반 AI 맞춤형 데이트&관광 큐레이션 시스템
  • · 설명
    사용자 정보와 빅(메타)데이터, 분석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취향, 선호도 등 (ex : 활동성, 주류선호도, 비용, 시간)을 분석해 데이트 및 관광코스를 설계해 주는 고객 맞춤형 어플리케이션
서비스 차별성
  • - 데이트&관광코스를 짜는 것에 스트레스받을 필요 없이 클릭 한 번으로 해결.
  • - 사용자의 선호유형을 분석하여 동선까지 나열해서 추천.
  • - SNS를 통해 내가 짠 코스도 간편하게 공유가능
  • · 사용자패턴과 장소간의 관계를 계산하여 원클릭에 ‘코스’로써 산출 (R&D 및 개발완료)
  • · 유사해보이는 플랫폼들은 단순히 맛집을 모아놓은 플랫폼에 그치며, 데이터분석을 통해 맞춤형으로 ‘코스’까지 산출해주는 ‘완벽한 하루’
국내외 목표시장
  • - Main Target : ① 대도시 거주자 ② 스마트폰에 친숙한 20대 커플
  • - Sub Target : ① 지방에서 도시로 관광온자 ② 10대 후반 및 30대 커플 ③ 외국인 관광객
  • - 초기 데이트 시장에서 발전, 향후 국내 관광 시장까지 확대 예정